안녕하세요~

KBS MBC 추천 믿을수 있는 양심중고차 업체 선정.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수원중앙매매단지 파워자동차 홍영진 입니다.

오늘은 5월17일 따님과 사위 3분이 방문 하셔셔 뉴모닝 구매해 가셨는데요

 출근전에 집에서 전화받고 나와서 처리한 결과늘 포스팅 하겠습니다.

 

2015년5월29일 아침~

띠리리링~띠리리링~~띠리리링~~~

홍영진:여보세요~

손님:17일날 파랑색 뉴모닝 사간사람 인데요~

홍영진:네~안녕하세요 아침일찍 무슨일로 전화를 주셨는지요~?

손님:(흥분된목소리로)차가 고장나서 카센타 들어갔는데 무슨 해드교체

해야 하고 비용은 80만원 나오는데 어떻하실건가요~!!!

홍영진:네~일단 죄송합니다.

손님:(큰목소리로고함치듯)고장난차 파신거 아니가요~~!!!

홍영진:흥분하지 마시고 제말좀 들어보세요~

일단 엔진쪽 고장인것 같은데 엔진,밋션은 출고후1개월2천킬로 A/S보증 됩니다.

 제가 카센터 입고해 전체적으로 체크하고 출고한 차량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인지는 몰라도 2008년식 8만주행

타이밍벨트 풀셋트 교환했고 전혀 문제가 없는 차량인데

일방적으로 그쪽 카센타 말만 듣지 마시고 보험사

긴급출동 요청하셔셔

수원으로 보내주시면 체크후 고장부분이 있으면 수리해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손님:내가 몇년거래한 카센타라 여기서 고칠테니 수리비를 보내주세요~

그리고 견인비가 50만원 나오니 수리비나 견인비나 마찬가지니 이곳에서 수리할께요~

홍영진:무슨말씀을 하시는 건가요 보험사 긴급출동 최소10 KM~50 KM 는 무료로 이용 하실수 있고 추가시 1KM당2000원 부담하면 되는데 누가 견인비가 그렇게 나온다고 하던가요~!!!~?

손님:카센타에서 그러던데요~

홍영진 :지금계신곳이 어디 카센타 인가요-? 혹시 카센타 이면 사장좀 바꾸어 주시겠어요~!!!

손님:~음~음~차만 고쳐주시면 되는데요~

홍영진:(어이없음////대충상황이 그려짐)제가 견인비 전액 지불하고 고장부분 전부 수리

해드릴테니 차량을 가지고 오세요.

손님:그쪽카센타 믿을수 있는곳 인가요-?

홍영진:제가 책임질테니 걱정마시고 견인차 불러서 바쁘신데

같이 안오셔도 되구요 수리해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손님:정말 믿어도 되는거지요~?

홍영진:네~그쪽카센타 에서 스캔장비에 고장코드가 무었이라고 하던가요.~

손님:무슨 예기인지 모르겠는데요 스캠이 뭔가요~///

홍영진:고장체크 할때 검퓨터같이 생긴 조그만 기계로 체크하지 않으셨는지요?

손님:아니요 그냥 보더니 해드가 안좋아서 쫌있으면 엔진이 망가진다고 하던데요~!!!

홍영진:네~알겠습니다 일단 견인차 부르시고 기사한테 제 전화번호 알려 주세요 그리고 출발할때 연락 부탁드립니다.

 

견인차 도착후 체크한 결과 엔진 RPM 약간 부조가 있어서 스캔장비 체크한 결과 전혀 고장없음.

(진짜어이없음~해드가 나갔다고해서 시동도 안걸리는 줄 알았는데~!!!)~헐

수리 교체내용

어짜피 견인해서 왔으니 손님 입장에서 또한 예고정비 차원에서 소모품을 교환 해드리기로 결정하고 쿨하게 교환해 드렸습니다. 

1.밧데리 교환 2 .스파크쁘라그교환 3.점화코일 교환 4.배선교환 5.엔진오일,휠타,에어크리너교환.

별이상도 없는 차를 가지고 장난치려 했던 비양심적인 카센타

정말 이런분들은 지구에서 추방해야 됩니다

*참고로 인천에서 수원까지 견인비도 안나왔음(50KM까지무료)*

 

 

 

 

 

 

 

 

 

 

 

사업자 정보 표시
파워자동차 | 엄수근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 57-1 33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4-10-93629 | TEL : 031-307-8949 | Mail : hyj2494@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9-013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파워자동차 (주)파워자동차

댓글을 달아 주세요